티스토리 뷰

bevi2master의 티스토리 첫 글

bevi2master의 티스토리 첫 글

안녕하세요. bevi2master입니다. 블로그를 만들고 첫 글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이제야 블로그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어 새로운 시도와 경험을 하게 되네요. 암튼 시작이라 뭔가 살짝 두근거리는 느낌이네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지인이 얘기하길 티스토리를 관리하는 카카오에 대한 불만으로 인해 많은 블로거들이 워드프레스로 이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시작 전 고민이 많았지만 특별한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저에게는 티스토리가 더 적합하다고 느껴졌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이유는 회사 월급 외 부수입을 벌 수 있는 것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막 첫 글을 작성하고 입장이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지 현실적으로 아직은 먼 미래의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평소 글을 쓰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지금은 단순히 글을 쓰는 것에 집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 부족한 글이 누군가에게는 작은 위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그것 역시 지금 당장 일어날 일은 아닌 것 같네요.

지나가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마음속으로나마 작은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작은 시작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시작을 했으니 이제 천천히 전진하는 일만 남은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