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이스사운드 스토어에 가길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스페이스사운드’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같은 아름단으로서 제가 이 글을 쓰고 있는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은 계속 읽으셔도 좋습니다. ^^;

 

 

스페이스사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스페이스사운드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어제 김아름 단장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윈터시티 카세트테이프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구입할 생각을 가지고 영상을 끝까지 봤더니 마지막 부분에 네이버에서 스페이스사운드 스토어를 검색하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네이버에서 ‘스페이스사운드 스토어’로 검색을 하면 스페이스사운드 스토어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단장님의 유튜브 채널로 돌아가 해당 영상의 본문을 확인해 보니 아래와 같이 스토어로 바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있더군요.

 

 


급한 마음에 본문을 읽어보지 못한 제 탓도 있지만 김아름 단장님을 비롯해 스페이스사운드의 발전을 위해서는 이런 부분도 조금 더 알뜰살뜰 챙기셨으면 하는 게 아름단으로서의 마음입니다. 

 

 


서두에 미리 말씀드렸듯이 네이버에서 ‘스페이스사운드’로 검색하면 상단에 스토어가 뜨긴 합니다. 

아름단이라면 스페이스사운드 스토어가 즐겨찾기가 되어있기 때문에 사실 위와 같은 일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신입 아름단이거나 입덕 전이라면 얘기가 달라질 수 있겠죠. 

좀 비약하자면 이런 작은 하나로 인해 단장님에게 제대로 입덕할 수 있는 기회가 날아갈 수도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다 쓰고 나서 읽어보니 이 부분이 비약이 심하긴 했네요. ㅎㅎㅎ

사실 저도 스페이스사운드 스토어가 즐겨찾기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소비자 마인드가 아닌 생산자 마인드로 살아가려고 하다 보니 이런 부분들이 자꾸 눈에 띄네요. ㅎㅎㅎ

다 김아름 단장님과 스카형(사실 나이로 치면 스카님이 동생님입니다 ㅎㅎㅎ), 스페이스사운드와 소속 식구들이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합니다.

김아름 퐈이팅~ 아름단 퐈이팅~~ 스페이스카우보이 퐈이팅~ 스페이스사운드 뽜이팅~ 

#김아름
#스페이스사운드
#스페이스사운드 스토어
#아름단
#윈터시티
#winter city